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9-19 12:40

  • 시민참여
  • 포토뉴스

포토라인

독자 맞춤뉴스, 실시간 빠른 뉴스 - 경기북부탑뉴스는
행사소개, 주변관광지, 사진갤러리, 일상이야기, 문화소식 등
유익하고 재미있고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시민들에게 전해 드립니다.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양주 송암스페이스센터
작성자
박종국
등록일
2019-08-14
조회
209
양주 송암스페이스센터0
양주 송암스페이스센터1
양주 송암스페이스센터2
우주 공간 속 존재의 발견 양주 송암스페이스센터

국내 최대 규모의 우주·천문 테마파크인 양주 송암스페이스센터는 양주시 장흥면 개명산에 자리해 있다. 특히 케이블카를 타고 천문대에 오를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송암스페이스센터는 국내 최초 자체기술력으로 개발한 600리치크레티앙식 망원경, 하이앤드급 망원경 등 최고 성능의 망원경 시설들을 갖추고 있어 보다 자세한 별 관측이 가능하다. 일일천문교실, 우주과학캠프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우주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을 체험해볼 수 있는 챌린저러닝센터’, 생생한 입체영상과 생동감 있는 음향으로 우주를 경험하는 디지털 플라네타리움등 이색적인 볼거리·체험거리를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숙박시설, 레스토랑 등 각종 편의시설과 주변에는 장욱진미술관, 청암민속박물관 등의 명소가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관람시간은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930분으로, 최종 입장마감 시간은 저녁 7시다(개별 관람객 기준). 이용료는 패키지 프로그램인 스타이용권(천문대+케이블카+플라네타리움)’ 기준으로 어른 35천원, ··고생 31천원, 4~유치원생 27천원이다.

 

대중교통은 1호선 양주역에서 하차해 마을버스 15-1번을 타면 된다. (문의 : 031-894-6000)

첨부파일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