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0-18 11:01

  • 뉴스종합
  • 의회소식
  • 뉴스종합 > 의회소식

파주시의회, 6월 친절공무원 징수과 이종내 주무관 선정

기사입력 2019-06-11 19:4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파주시의회(의장 손배찬)는 올해 6월부터 이달의 칭찬공무원을 매달 1명 선정해 수상키로 했다. 첫 번째 6월 수상자는 파주시청 징수과 이종내 주무관(세무 7)이다.

 

이달의 칭찬공무원은 파주시에 근무하는 공직자로서 시민의 위해 솔선수범하고 타의 모범이 되며, 해당 업무에서의 본분을 다하고 의정활동 지원에 적극적인 공직자를 대상으로 매월 추천을 받아 선정된다.

 

이종내 주무관은 그동안 체납안내 모바일 통지 서비스 도입 추진 및 고지서를 활용한 시정홍보 등 맡은 업무를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고 시의회와 집행부의 원활한 업무협조를 위해 노력하는 공을 인정받았다.

 

또한, 동료 직원과 민원인에게 늘 친절한 태도를 보이는 등 적극적인 공직자로서 다른 공직자의 모범이 되어 6월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손배찬 의장은 시민들의 보이지 않은 일꾼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는 공직자를 발굴 선정하여 공직자의 사기를 진작하고, 의회와 집행부가 더욱 소통하여 원활한 협조체계를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된 공직자는 연말 파주시의회 의정대상 후보에도 오르게 된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