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11-13 12:06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양주시, 설맞이 물가안정 및 일자리안정자금 홍보 캠페인 펼쳐

기사입력 2018-02-08 01:2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양주시는 27일 설명절과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건전하고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장려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덕정역과 덕정시장 일원에서 물가안정 및 일자리안정자금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는 ()소비자교육중앙회 양주시지회 회원과 물가모니터 요원, 관계 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시민들과 상인들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 사용 전통시장 적극 이용 가격 표시제 이행 장바구니 사용 등을 홍보했다.

 

또한, 주변 소상공인들에게 최저임금 인상과 관련해 도입된 일자리안정자금과 특례보증 제도 등 경영안정에 도움이 되는 지원정책에 대해서도 안내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시민들께서 합리적인 소비로 검소하고 알뜰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특히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사업의 조기정착을 통해 최저임금 인상으로 경영상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과 영세기업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시 물가모니터 요원은 매월 2회 물가조사를 통해 물가안정과 건전소비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으며 소비자물가동향 정보는 양주시 홈페이지(www.yangju.go.kr) 지역경제게시판에 게재해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