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10-18 10:04

  • 뉴스종합
  • 경기도정
  • 뉴스종합 > 경기도정

설맞이 선물, 농협유통 G마크 전용관 오세요

7~11일까지 ‘G마크 전용관 설맞이 판촉전’ 개최

기사입력 2018-02-06 07:2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경기도는 농협유통센터에서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G마크 전용관 설맞이 판촉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G마크 등 경기도 우수 농식품이란 경기도에서 생산한 농···임산물 및 농···임산물을 원료로 제조·가공한 가공식품·전통식품이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NGO와 함께 관리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임을 경기도지사가 인증한다.

 

G마크 전용관은 경기도가 지원하고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농협과 협업으로 농협유통센터 내 설치했으며, 경기도 우수 농식품, 과일, 채소, , 정육, 건강식품 및 전통식품 등이 판매되고 있다.

 

이번 판촉전에서는 경기도 우수 농식품인 G마크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수 있도록 다양한 방문객 참여이벤트가 마련됐다. 방문객 중 일정금액 이상 G마크 농식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가족단위 방문객이라면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게임 등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거리가 있기 때문에 쇼핑 중 잠시 쉬어가며 경기도 우수 농식품을 체험할 수도 있다.

 

김호원 경기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설 명절을 맞이해 우수한 경기도 농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분은 G마크 전용관을 방문, G마크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말했다.

 

이어 “G마크 등 경기 우수 농식품으로 가족 및 지인에게는 건강을 선물하고, 생산자에게는 행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정책적 지원과 안전관리에 철저를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