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1-20 11:43

  • 기획취재 > 공연예술

'못말리는 컬링부' 1월 14일 VOD출시...이젠 안방에서 감상한다

의정부 컬링장, 송현고등학교, 의정부고등학교 등에서 촬영

기사입력 2021-01-12 17:0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영화사 필씨네서 제작한 못말리는 컬링부VOD로 출시돼 이제 안방에서 볼 수 있게 됐다.

 

못말리는 컬링부는 장대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허성태, 이태리, 장동주, 지웅배, 고진수 배우가 주연을 맡았다. 인기배우 안정훈이 특별출연하고 배우 손희태가 우정출연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필씨네는 충무로에서 시나리오 작가로 활약하던 김필구(케이필)작가가 2017년 의정부에 뿌리를 내린 영화사이다. 특히 김필구 작가는 고인이 되신 천상병 시인의 제자이기도 하다.

 

2017년 한국콘텐츠진흥원을 통해 제작지원을 받은 '못말리는 컬링부'2019년 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에 출품하기도 한 작품이며, 2021114일을 기해 전국 안방의 VOD 영화로 자리를 잡게 됐다.

 

못말리는 컬링부는 의정부 컬링의 중심학교인 송현고등학교와 의정부고등학교 두 곳과 국제규격을 자랑하는 의정부컬링장에서 촬영했다.

 

출연 배우들은 촬영 소감을 통해 의정부 시민들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배우와 스탭 모두 행복하게 촬영을 마쳤다고 전하기도 했다.

 

제작사 필씨네의 김필구 대표는 넉넉지 않은 제작비로 인해 마지막 촬영 당시엔 식비까지 떨어져 고생을 했지만, 의정부지역 기업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 “제작에 도움을 준 모든 분에게 감사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필씨네는 2021년 코로나19를 통해 뮤지컬가수 [루이스 초이]와 함께하는 기부형 무료공연을 기획 중에 있으며, 김필구(케이필)대표는 하나 밖에 없는 사랑으로 독립예술영화 감독 데뷔를 준비 중이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