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1-20 11:43

  • 뉴스종합 > 남양주, 구리

(사) 동구 로타리 클럽은 관내 구리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뜻깊은 전달식

아동들에게 비대면 온라인 수업을 위해 노트북과 컴퓨터를 각 센터별로 기증

기사입력 2020-12-21 18:5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오늘 1221일 구리시 대표적인 봉사단체인 국제로타리 3600지구 () 동구 로타리 클럽은 관내 구리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뜻깊은 전달식을 가졌다.
 


코로나로 인해 학교도 못가고 바깥 생활도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아동들에게 비대면 온라인 수업을 위해 노트북과 컴퓨터를 각 센터별로 기증하였다.

 

장기적인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 상황속에서도 먼저 아이들에게 손 내밀어준 () 동구로타리 신호철 회장은 "어른들보다 아이들이 이 시기를 잘 적응하고,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 이라고 인사말을 전하며 아이들과 호흡하는 각 센터 선생님들의 환경과 건강까지도 염려해 주었다.
 


구리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정다훈 회장은 사업들도 어려우실 시기인데, 연말에 또 잊지 않고 기억해주시고, 늘 주변을 돌아보고 걱정해 주시는 동구로타리클럽의 그 마음에 감사드린다. 또 일부러 시간 내어 전달식까지 자리해 주신 동구로타리 회원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오늘 전달식에는 ()동구로타리클럽 시온 신호철 회장,백호 조우현 총무, 송암 송교덕 차기회장, 서해 유홍열 차기총무,치황 홍길화 차차기회장, 팔도 정동규 맴버십위원장 그리고 하늘꿈터,행복,아치울,좋은나무,비전,보금자리,하이탑,갈매,구리 지역아동센터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예인지역아동센터에서 이루어졌다.

 

지역사회의 낮은 곳을 찾아 손을 내미는 동구 로타리 회원들의 아름다운 손길이 코로나사태로 닫혀 있는 우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해 주었다.

 

 

최용석 기자 (topnews24@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