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2-01 17:00

  • 뉴스종합 > 고양, 파주

고양시, ㈜유진에이스에서 대길상공덕회에 사랑의 물품 전달

기사입력 2020-10-28 10:5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고양시는 지난 27유진에이스에서 대길상공덕회에 사랑의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이재준 고양시장을 비롯해 유진에이스 유승호 대표, 길상사 보산현도 주지스님, 대길상공덕회 김원국 회장,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이창원 회장 및 시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사랑의 물품은 대형오븐기 1대와 150인분 가스밥솥으로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대길상공덕회에 기탁,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봉사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길상사의 봉사단체인 대길상공덕회는 회원들을 중심으로 손수 만든 피자를 저소득 가구에 전달하고 있으며, 주말 식사가 어려운 저소득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도시락 나눔 활동 등도 진행해 오고 있다.

 

나눔에 참여한 유진에이스 유승호 대표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분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는 대길상공덕회에 물품을 전달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이웃을 돌볼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길상사의 보산현도 주지스님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대길상공덕회 회원들의 뜻을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비를 실천하는 나눔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양한 사랑의 손길들이 모여 큰 나눔을 함께하는 따뜻한 고양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