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1-28 14:16

  • 뉴스종합 > 남양주, 구리

구리시, 수택3동 자율방재단 장애인복지관 꽃 심기 봉사

아름다운 꽃으로 가득한 화단 조성, 시민의 행복감 증진 제고

기사입력 2020-10-26 13:4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리시(시장 안승남)수택3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23일 수택3동 자율방재단(회장 한태숙) 주관으로 구리시 장애인복지관에서 꽃 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 한태숙 수택3동 자율방재단 회장 등 7명의 단원들이 메리골드, 맨드라미 등 5가지 꽃들을 정성스럽게 심으며 구슬땀을 흘렸고, 2시간 동안 진행된 꽃 심기 봉사를 통해 기존의 화단을 아름다운 꽃이 가득한 멋진 화단으로 재탄생시켰다.
 


한태숙 수택3동 자율방재단 회장은아름다운 꽃으로 풍성해진 화단을 보니 정말 기분이 좋고 뿌듯하다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든 분들이 많은 가운데 아름다운 복지관 화단을 보면서 파이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먼저 코로나19로 인하여 단체 활동이 힘든 가운데에도 봉사에 참여해주신 자율방재단원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아름다운 꽃을 심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분위기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넣은 듯 하여 뿌듯하다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일수록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에 활기를 불어넣는 다양한 활동들을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택3동 자율방재단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소독 활동, 여름철 수해 및 태풍 대비 취약지역 예찰, 겨울철 눈 피해 대비 취약지역 예찰 및 제설 활동 등을 꾸준히 이어가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정을 보태고 있다.

최용석 기자 (topnews24@daum.net) (topnews24@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