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20 11:47

  • 뉴스종합 > 고양, 파주

파주개성인삼 드라이브스루 특판 행사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 라이브 방송 진행

기사입력 2020-10-14 12:4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파주시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파주 임진강역 앞 임시주차장에서 파주개성인삼 드라이브스루 특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축제가 코로나19로 취소됨에 따라 대표 특산물인 파주개성인삼과 파주농특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드라이브스루 행사와 더불어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를 통해 16일 라이브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드라이브스루 행사의 판매품목은 파주개성인삼(수삼)과 한수위 쌀, 꿀로 품목을 한정해 판매된다. 개막 첫날인 16일 낮 12시부터는 파주 홍보대사 가수 김정연, 이원발, 국악인 박애리, 가수 서지오, 개그맨 조문식이 판매와 더불어 구매자 자동차까지 직접 물건을 실어 주는 등 파주시 농업인과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1부에는 드라이브 스루 직판 행사가, 2부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의 실시간 방송에는 박애리, 서지오, 이원발, 조문식이 출연해 파주개성인삼과 다양한 농산물을 소개하고 파주관광지 홍보와 축하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의 마음을 위로해줄 전망이다.
  
이번 파주개성인삼 드라이브스루 특판 행 사 <국민안내양TV>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16일 예정돼 있으며 다양한 SNS를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