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7 15:59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의정부시, 공립어린이집 G&B프로젝트 후원협약 체결

관내 공립어린이집 5개소, 도심 속 자연친화적 어린이집 조성

기사입력 2020-09-04 14:0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의정부시는 93일 지역 조경전문 5개 중소기업과 시를 더 푸르고 더 아픔답게 조성하기 위한 의정부시 공립어린이집 Green&Beauty 프로젝트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4일 시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은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최봉수 수락산조경() 대표, 이균형 경기녹화조경 대표, 곽영길 희원조경 대표, 이인표 경기조경 대표, 신조경 신현장 대표 등이 참석했다.

 

협약은 기업의 사회공헌활동(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일환으로 공립어린이집 G&B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의정부시와 기업간의 상생 협력을 약속하고, 2년간 의정부시 공립어린이집 5개소(어룡어린이집, 샛별어린이집, 청룡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 녹양어린이집, 안말어린이집)에 조경시설 정지·정전작업 및 초화류 등을 식재하고 도심 속 자연친화적 어린이집을 조성하기로 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열악한 기업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장서주신 기업인들에게 감사드리며, 의정부시 공립어린이집 G&B 프로젝트 사업이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의정부시는 2019년부터 공립어린이집 무궁화 화단조성사업을 시작으로 올해는 신규 개원 공립어린이집 12개소를 대상으로 실·내외 조경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아이 키우기 좋은 건강한 의정부만들기에 힘쓰고 있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