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2 18:02

  • 뉴스종합 > 동두천, 연천

동두천 제생병원 공사 재개 청신호

대순진리회, 동두천 제생병원 재착공 의지 밝혀

기사입력 2020-08-14 15:1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동두천시는 지난 13일 대순진리회로부터 동두천 제생병원 개원 의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제생병원 공사 재착공식을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날 윤은도 대진대학교 이사장(대순진리회 여주본부도장 원장)과 관계자는 이웃돕기 성금 기탁을 위해 시를 방문했고, 동두천 제생병원 문제로 인한 피해 사과와 함께 825일 동두천 제생병원 재착공식을 개최할 예정임을 밝혔다.
 

또한, 14일 오전 종단 대순진리회 대표자회의(서울 대표자 사무실)에서 동두천 제생병원 재착공식을 동두천 제생병원 현장에서 개최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이러한 결과는 동두천 제생병원 개원을 위한 최용덕 동두천시장의 강력한 의지와 시민들의 염원이 결실을 이룬 것으로 보인다.
 

동두천시는 지난해부터 대순진리회 4개 도장(방면)과 수차례 회의를 통하여 동두천 제생병원 공사 재개를 촉구하고, 도시계획시설 인가 기한(20201231) 내 적극적인 조치가 없을 시, 강력한 행정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히는 등 제생병원 개원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전달해왔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지난 20여 년간 방치되었던 동두천 제생병원이 재착공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정말 기쁘다. 함께 노력해준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동두천 제생병원이 조속히 개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