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7 15:59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경전철 타고 떠나는 안전한 의정부 관광”

8.13~16일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홍보관 운영

기사입력 2020-08-14 12:0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의정부시는 813일부터 816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한 가운데 경전철 타고 떠나는 안전한 의정부 관광을 주제로 홍보관을 운영해 방문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는 500개 부스가 참가하고 4만여 명 이상이 관람하는 대규모 관광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의정부시는 소풍길, 친환경 경전철, 행복로, 제일시장, 미술도서관, 부대찌개 축제 등 문화관광 자원과 안보테마관광단지, 복합문화융합단지, 을지대병원 등 앞으로의 시의 미래발전상 및 우수 정책 사례 등을 적극 홍보했다.

 

특히 소풍길 등 주요관광지 소개, 의정부시 홍보부스 방문 AR 스탬프 투어 행사와 SNS홍보 및 퀴즈 이벤트, 특별무대에서 펼쳐지는 의정부 비보이팀 퓨전MC의 화려한 공연을 통해 관람객의 큰 관심과 흥미를 모았다.
 


임우영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안전한 관광도시 의정부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국내외 관광 관련 정보 수집 및 박람회에 참가한 여러 기관, 단체들과의 관광시책 교류를 확대하여 앞으로 의정부시 관광산업 개발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