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9-27 15:59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의정부시 미술도서관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로 주목

기사입력 2020-08-04 12:2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의정부시 미술도서관이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13화의 배경으로 방영돼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81(토요일, 21:00) 13회에서 고기능자폐인(HFA)이지만 타고난 그림 실력을 갖춘 오정세(문상태 )가 김수현(문강태 ), 서예지(고문영 )와 그림책 이야기를 하며 미술도서관을 둘러보는 모습으로 그려졌다.

 

미술도서관은 미술관과 도서관을 접목한 특화된 도서관으로 전국 최초로 지난해 12월 개관해 주목받고 있는 의정부시의 자랑거리다. 미술도서관 고유의 독창성과 외관으로 도서관으로서의 본래 기능뿐만 아니라 시의 관광명소로도 외부의 입소문을 타고 있어 유명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촬영장소로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임우영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드라마 촬영은 우리 시의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관광활성화 및 홍보 차원에서 추진한 것으로, 방송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의정부시로 발걸음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의정부시는 올해 지역 내 관광자원과 축제와 관련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 개발하고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유튜브 등에 간접광고(PPL:Product Placement)등을 활용하여 관광자원 홍보를 강화해 의정부시의 관광브랜드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