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10 17:36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의정부시, The G&B 프로젝트 추진 홈페이지 개편

'녹색 도시 의정부' 메인 디자인 개편 및 ‘의정부 뉴스’ 개설

기사입력 2020-07-09 12:3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의정부시는 더 푸르고, 더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기 위한 ‘The Green & Beauty City’ 프로젝트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며 참여할 수 있도록 시 홈페이지를 부분 개편해 710일에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9일 시에 따르면, 이번 홈페이지 부분 개편은 ‘The G&B City 프로젝트추진에 따른 녹색 도시 의정부를 표현하는 메인 디자인을 개편했으며, 시정소식을 시민들에게 보다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의정부 뉴스를 개설하고 한 눈에 보는 의정부 소식란에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추가해 최신 소식을 다양한 채널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민들이 한 눈에 G&B 사업을 확인할 수 있도록 ‘G&B 프로젝트메뉴를 추가해 추진배경 및 세부사업 추진 사항을 안내하고 완료된 사업은 포토앨범을 통해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도시녹화 주민공모사업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업들을 소개하고 향후에는 의정부 최고의 명소를 찾는 베스트 동영상 온라인 투표도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G&B 걷고 싶은 길로 아름다운 명품 길을 위치와 사진으로 소개하고 주요 시설들은 생활지도 서비스의 지도기반 서비스로 구현하여 시민들이 해당 장소를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안내했다.

 

이미현 정보통신과장은 시민 누구나 The G&B 프로젝트의 성과를 누리고 공유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부분 개편 작업을 진행했으며,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G&B 프로젝트는 물론 홈페이지 자료 관리 및 모니터링을 통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