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7-14 18:44

  • 뉴스종합 > 의회소식

의정부시의회, 구구회·김연균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기사입력 2020-07-01 18:1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의정부시의회는 구구회·김연균 의원이 13기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의정활동 우수의원은 도내 31개 시·군의회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헌신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하거나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 의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구구회 의원은 의정부시의회 3선 의원으로 의정부시 이북5도 등의 관련단체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의정부시 긴급복지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정부시 재난기본소득 지급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시민을 위한 입법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쳤으며, 중증장애인 활동보조인 가족인정 의정부시 미세먼지 저감 대책 등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시민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도모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연균 의원은 제8대 초선 의원으로 패기 넘치고 혁신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의정부시 스포츠클럽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의정부시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정부시 학교체육시설 사용료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시민 생활과 밀접한 조례를 발굴하고, 공공 장소에 설치되어 있는 운동기구의 관리상 문제점 경기북도 설치 촉구 등을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실시해 지역현안 해결책을 제시한 공로가 높이 평가됐다.

 

구구회, 김연균 의원은 의정부시의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시정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의정부시민의 행복을 위해 의정활동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