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7-14 18:44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양주시 7월 1일 '감동이와 함께하는 랜선 음악회’ 개최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 유치염원 및 코로나19로 침체된 문화 향유 욕구 충족

기사입력 2020-07-01 11:1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양주시는 오는 71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 유치 기원 감동이와 함께하는 랜선 음악회를 개최한다.

 

무관중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이번 랜선 음악회는 도 산하 공공기관 유치를 염원하는 양주시민의 마음과 코로나19로 침체된 문화 향유 욕구 충족을 위해 마련했다.

 

랜선 음악회는 양주시립합창단과 양주시립교향악단, 양주시 SNS 마스코트 감동이를 비롯해 유명 크리에이터인 춤추는곰돌과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과 노래, 마스코트 감동이의 댄스, ‘춤추는 곰돌의 퍼포먼스가 시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새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춤추는 곰돌의 아프리카 TV 채널과 양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625년 양주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한다.

 

공연 종료 후에는 양주시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한편 양주시는 조학수 부시장을 단장으로 도 산하 공공기관 유치 전담팀을 구성하고 유치 타당성 연구용역에 착수하는 등 경기교통공사,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등 3개 기관 유치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