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7-06 11:28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의정부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부모교육-청소년의 성(性)'온라인 진행

'성(性)' 주제로 자녀와 소통하는 법, 음란물과 디지털 성범죄 대처법 등 설명

기사입력 2020-06-29 15:0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병용)에서 운영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상순)624일 청소년의 성()을 주제로 강사가 진행하는 2020년도 2차 부모교육 영상을 녹화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청소년 부모들의 현장 참여가 어려워짐에 따라 비대면 참여를 위해 교육 영상을 녹화하고 신청 부모님들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부모교육은 공감성교육 전문가이자 세상 쉬운 우리 아이 성교육저자인 자주스쿨 공동대표 이석원 강사를 초빙해, ()이라는 민감한 주제로 자녀와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법과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음란물과 디지털 성범죄에 대처하는 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유행에 따른 시설 휴관과 거리두기 지침에 의해, 주제별로 매월 진행해 오던 부모교육이 지난 1월 이후 취소됨에 따라,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향후 계획된 부모교육을 현장교육이 어려울 경우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724()에는 자녀 경제교육편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의정부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uiyouth.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신청은 의정부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하면 된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