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6-04 17:05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의정부경찰서·의정부 '바른내과' 업무협약(MOU) 체결

지역 의료 보건향상 및 법질서 확립을 위한 업무지원

기사입력 2020-05-19 11:2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의정부경찰서(서장 곽영진)바른내과(대표원장 조성철·조희준)은 지난 428일 지역보건 의료 향상 및 법질서 확립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의정부경찰서 본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시설 및 인적 자원의 상호 협력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으로 의정부경찰서는 바른내과를 공식 협력병원으로 선정하고 경찰관, 행정관, 주무관, 의경 등에게 병원 이용에 따른 업무처리를 지원한다.
 


바른내과는 경찰서 임직원의 병원 이용에 따른 편의 제공과 건강진단 및 전문적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양 기관은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지역 의료 보건향상 및 법질서 확립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상호 협력을 위해 노력키로 했다.
 


곽영진 의정부경찰서장은 의정부지역의 수준 높은 의료 시설과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경찰관은 물론 의정부시민의 건강증진을 기대한다면서 치안확립을 위해서도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조성철 바른내과 대표원장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는 경찰관에게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바른 마음으로 정직한 진료를 통해 경찰관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내과는 의정부시 평화로 추병원 건너편 미건 메디컬플라자 2층에 소재하며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정병원으로써 위·장 내시경 전문 의원이다.

 

또한 '실력·위생·친절' 3가지를 진료철학으로 삼고 있으며 기본에 충실을 더하고 정성과 친절을 다하는 것은 물론, 첨단 장비와 풍부한 경험을 곱해 차별화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