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7-07 16:29

  • 뉴스종합 > 정치뉴스

김성원 국회의원, 미래통합당 원내수석부대표 내정

대화와 타협의 일하는 국회, 합리적인 대안 제시 기대

기사입력 2020-05-12 06:2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성원 의원(미래통합당, 동두천연천)511 미래통합당 신임 원내수석부대표로 내정됐다. 이에 미래통합당은 주호영 원내대표, 이종배 정책위의장, 김성원 원내수석부대표 삼각편대로 제21대 국회에 임하게 됐다.

 

이번 김 원내수석부대표 내정으로 미래통합당은 제21대 국회에서 강경일변도의 원내협상 전략 보다는 대화와 타협을 중시하고, 합리적인 대안 마련을 위한 건설적인 원내 정책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김 원내수석부대표가 지난 20대 국회에서 여야 합의를 통해 국립연천현충원 건립을 위한 법안 통과 및 예산확보를 이룬바 있어, 더불어민주당과 합리적인 소통과 협력은 물론이고 정부부처 및 산하공공기관과의 정책 대안 마련에도 강점을 나타낼 것이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김 원내수석부대표는 엄중하고 어려운 시기에 막중한 소임을 부여 받았다.”일하는 국회를 통해 국민이 다시 관심과 응원을 주는 미래통합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디딤돌을 놓아가겠다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 원내수석부대표는 국민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정책을 입안하는 정당, 빠르고 효율적인 정당으로 미래통합당이 거듭나게 하겠다.”, 원칙과 정도를 지키는 바른 정치, 유연함으로 국민과 언제나 상호 교류하는 소통 정치, 독단과 독선의 힘에 대항할 수 있는 정책 연대로 국민께 다가가겠다고 강조했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