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7-07 16:29

  • 뉴스종합 > 정치뉴스

홍문종 국회의원, 친박신당 비례대표 출마선언

대한민국을 살리고 의정부 미래를 위한 새로운 정치여정 시작

기사입력 2020-03-30 14:2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홍문종 국회의원은 330일 오전 11시 의정부시청 기자실에서 친박신당 비례대표 후보자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열었다.
 


홍문종 친박신당 대표는 대한민국을 살리고 의정부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정치여정을 시작한다“4.15 총선 승리를 위한 위대한 역사대장정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4.15 총선에서 친박신당의 대표로서,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와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지켜내고,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열어나갈 것임을 밝혔다.

 

또한 문재인 좌파정권의 폭압정치와 좌파 포퓰리즘 정책으로 무너져 가는 자유민주주의체제와 시장경제체제를 반드시 바로 세우고, 문재인 정권을 끌어내리겠다는 의지도 표명했다.

 

홍문종 대표는 또 꿈꾸어 왔던 대한민국의 꿈이 위협받고, 좌절되는 작금의 시국 상황에서는 더 큰 의정부, 더 잘사는 의정부도 대한민국부터 살려내야 가능할 것이라 판단하여 의정부의 지역구를 넘어서는 고뇌에 찬 결단을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굴곡 많은 정치여정을 애정으로 지켜봐주시고 격려와 성원을 보내 주신 시민들에 대한 감사하며, 총선에서 꼭 살아서 돌아와 5선 국회의원으로 의정부 발전을 위해 시민들에게 한 약속을 지키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