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4-06 15:11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의정부갑 오영환 캠프 선거조직 갖추며 당세 결집

장수봉 선대위원장, 최경자·이영봉 도의원, 조직1·2본부장

기사입력 2020-03-24 10:1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4.15총선 의정부갑 오영환 후보와 함께 경쟁하던 장수봉 후보가 전격적으로 오영환 후보를 지지하며 선대위원장직을 수락함에 따라 캠프가 활기를 띄고 있다.
 


의정부갑 소속 최경자·이영봉 경기도의원도 조직1,2본부장을 맡으며 매일 캠프에 적극 결합하면서 당세가 붙는 모양새다.

 

장수봉 후보는 지난 20일 캠프를 찾아 선대위원장직을 수락하면서 경선을 해달라는 요청이 거절돼 사실 당에 서운하기도 하고, 실망도 했었다면서 그럼에도 더불어민주당이 오영환 후보를 의정부의 후보로 선택함에 따라 당인으로서 마땅히 오영환 후보의 승리를 도와야겠다는 결단을 내렸다며 오영환 후보를 성심성의껏 도와 민주당의 승리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민주당 후보 승리를 위해 캠프에 합류한 최경자, 이영봉 도의원은 조직1,2본부장을 맡아 선거를 지휘하고 있다. 최경자, 이영봉 도의원은 오영환 후보의 세부일정까지 챙기는 정성으로 오 후보의 선거승리를 돕고 있다.

 

오영환 후보를 돕는 자원봉사자들의 격려와 지지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토요일, 멀리 광주광역시에서 10여명의 지지자들이 오영환, 힘내라!’며 격려방문을 해줬다.

 

유투브를 통해 오영환 후보의 소식을 들은 전국의 지지자들이 하루에도 수십명씩 의정부 지역의 연고자를 찾아 캠프와 연결시켜 주는 등 캠프가 활기를 되찾고 있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