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4-06 15:11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힘내라, 의정부' 운영

'코로나 함께 이겨내자!', 청소년이 전하는 따뜻한 위로

기사입력 2020-03-23 18:0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의정부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한범)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318~19일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들과 청소년수련관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으로 방역활동을 위해 고생하는 관계기관 및 직원들에게 응원물품 및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3일 수련관에 따르면, 청소년수련관에 모인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수련관 직원들은 봉사활동 전 봉사활동의 목적 및 내용에 대해 익히며, 방역활동을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관계기관 및 직원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적극적인 자세로 봉사활동에 임했다.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포장한 응원물품은 의정부시 재난 안전대책본부 의정부시보건소에 전달했으며, 바쁜 방역활동 중 허기를 달랠 주 있는 에너지바, 견과류, 비타민 등 건강을 생각하는 먹거리로 구성돼, 고된 방역활동에 지친 직원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물했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조경서관장은 청소년과 직원들이 준비한 응원물품이 방역활동으로 고생 중인 직원들에게 작게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라며, 하루 빨리 바이러스가 종식 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하며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