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6-03 13:21

  • 뉴스종합 > 포천, 가평

더불어민주당 포천시·가평군 이철휘 후보 경선 승리

"섬김의 낮은 자세로 포천·가평 지역민 위해 최선 다하겠다"

기사입력 2020-02-29 22:2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오는 415일 실시되는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포천시·가평군 후보 선정을 위한 경선에서 이철휘 예비후보가 최호열 예비후보를 이겼다.

 

더불어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는 29일 밤 권리당원 투표(50%)와 일반시민 투표(50%)로 치른 경선 결과 이철휘 예비후보가 1등 했다고 밝혔다.

 

민주당 당헌·당규상 공직선거후보자관리위원회(공관위)의 경선결과 발표 직후 48시간 내 재심 요구가 가능하며 경선 결과가 그대로 확정되면 이철휘 예비후보가 총선 본선거를 치르게 된다.

 

다음은 경선에서 승리한 이철휘 후보의 감사 인사말이다.

 

존경하는 포천시민 가평군민과 당원동지 여러분!

여러분의 한없는 성원과 지지로 경선에서 승리하였습니다.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섬김의 낮은 자세로 포천시민 가평군민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함께 고생하신 청년들 응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더불어민주당의 이의신청 및 최고위원회 의결 등의 절차를 거친 뒤 최종적으로 공천이 확정되면 포천가평의 각종 현안들에 대해 차분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코로나 19 대응에도 함께 하겠습니다.

 

함께 고생 해주신 캠프 관계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독자관심 표현하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나도국민
    2020- 03- 10 삭제

    포천 가평을 일깨워 발전시키는데 몽땅 쏟아 부어 주십시오. 육군 대장의 혼신과 저력을 포천과 가평에 펼쳐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