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14 15:13

  • 오피니언 > 인사동정

국은주 예비후보 ‘지금, 꿈과 희망의 시간’ 출판기념회 성료

지지자 및 지인 등 8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축하와 격려 이어져

기사입력 2020-01-16 10:2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21대 총선 의정부() 자유한국당 국은주 예비후보는 14일 의정부소재 낙원웨딩홀에서 저서 지금 꿈과 희망의 시간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800여명의 시민 및 지인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송석준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위원장 등이 축하영상과 축전을 보내왔으며, 정하균 ()국회의원, 유영진 보사동우회 사무총장, 최호 ()경기도의원 자유한국당 대표 등이 참석해 축사했다.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축전을 통해 국은주 후보자는 의정부시의회와 경기도의회에서의 의정활동을 통해 풍부한 정치 경륜을 가지고 있으며, 그 누구보다 지역과 국가의 민생, 경제, 안보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고 앞으로도 의정부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힘을 합쳐 의정부시에 핵심적 국회의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격려했다.
 


송석준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위원장은 한 평범한 여성이며 장애인으로서 녹록치 않은 인생여정의 삶을 딛고 정치인생을 담아낸 내용을 출판된 책에서 느낄 수 있었으며, 이러한 삶에서 얻어낸 긍정적인 모습으로 사랑을 전파하고 여성으로서 가진 섬세함으로 대한민국의 밝은 앞날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시리라 믿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국은주 예비후보는 아름다운 인생여정 속에서 얻어낸 정치적 신념으로 진취적이며 성장하는 의정부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참석자들에게 약속했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