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2-12 06:32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2019 의정부시 평생교육 관계자 직무연수 성료

‘건강한 미래, 새로운 연대’ 주제 아래 성황리에 진행

기사입력 2019-12-02 11:0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의정부시는 11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여주의 썬밸리호텔에서 2019 의정부시 평생 교육 관계자 직무연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직무연수에는 의정부시 평생교육기관 실무자 및 주민자치센터, 담당공무원 및 간사, 학습동아리, 시민강사 등 1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건강한 미래, 새로운 연대라는 주제 아래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동훈 강사님의 사상체질로 소통하고 힐링하라명사특강을 시작으로 시장님과 함께 하는 시장님께 질문있어요와 김인식 강사님이 진행하는 생각과 마음찾기, 느낌나눔 힐링 콘서트’, ‘의정부 평생교육인의 밤그리고 지역문화탐방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참가자들의 열띤 참여와 즐거운 토론의 시간이 이어졌다.

 

이번 직무연수를 통해 평생교육 관계자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힐링하며, 성공적인 평생학습도시 조성을 위한 적극적인 협업의 필요성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직무연수에 참석한 관계자는 지속발전가능한 평생학습도시 조성과 평생교육기관의 발전을 위해서는 담당자들의 공감소통능력이 중요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됐고, 학습공동체 회복에 대한 뜻을 함께 모을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의정부의 성공적인 평생학습도시 조성을 위해 함께 지혜와 정보를 나누는 장이 지속적으로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병용 시장은 건강하고 행복한 백세학습도시 조성을 위한 밑거름을 만들어주신 모든 평생교육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고, 함께 토론하고 공유한 내용을 실천해 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자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평생학습도시 조성의 아름다운 동행에 지속적으로 함께 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