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19 13:26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오싹 달콤 Halloween’축제 개최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 향상과 역량강화 계기 마련

기사입력 2019-10-21 16:3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병용)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1019일 제16회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를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21일 재단에 따르면, 이날 개최한 제5회 행복누리축제는 청소년문화축제기획단원들이 직접 기획한 6가지 테마로 총 6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내에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의 생산자·소비자로서 주도적으로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상시적 공간을 조성해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 향상 및 역량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축제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활력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오싹 달콤 Halloween’을 주제로 다채롭게 꾸며진 행사와 부스 체험을 통해 감성적이고 색다른 문화를 맛 볼 수 있도록 진행했다.

 

아울러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공연마당(댄스, 밴드, 보컬, , 치어리딩)을 통해 청소년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조경서 청소년수련관장은청소년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지역 청소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즐거움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는 119일 의정부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우수동아리 표창장 수여 등 폐막식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