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0-22 06:42

  • 뉴스종합 > 고양, 파주

새로운 출발! 고양시, ‘일산차병원 채용설명회’ 개최

차병원그룹, ㈜차케어스, 아워홈, 제니엘 등 채용관련 기업 4개사 참여

기사입력 2019-10-07 14:0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고양시는 지난 104일 일산서구청 2층 대강당에서 고양시 구직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 일산차병원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7일 시에 따르면, 이날 채용설명회장에는 일산차병원(일산글로벌라이프센터) 개원에 앞서 차병원그룹, 차케어스, 아워홈, 제니엘 등 채용관련 기업 4개사가 참여해 간호사·방사선사·간호조무사·원무행정직·조리원·시설파트·미화직·보안·안내·주차 등 채용과 관련해 상세하게 설명하는 자리였다.
 

채용설명회에 참여한 500여 명의 구직자들은 각 업체 담당자들의 설명에 진지하게 귀를 기울이고, 궁금한 점들을 질문했다. 고양시에서 대형병원 채용설명회는 이번이 처음이며, 이를 계기로 고양시 구직자들이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게 됐다. 이날 참여하지 못한 구직자들은 채용설명회 관련해 고양시 통합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고양시가 일자리가 풍족한 자족도시 기반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고양시민들의 일자리 매칭을 위해 업체별, 직종별로 사전 채용설명회를 개최한 것이다. 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양시민들에게 일자리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실질적인 장이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대규모 채용의 설명회가 고양시민들에게 일자리의 직접적인 연결고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설명회 등 고양시의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 블로그(blog.naver.com/goyang_jobs)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