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19 13:26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의정부예총, 자체역량강화 워크샵 개최

'신규 사업 및 주요 계속사업을 위한 성과평가 대비'

기사입력 2019-08-27 17: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한국예총경기도연합회 의정부지회(회장 최명섭)823일 오후 2시 의정부 장암동 소재 아일랜드캐슬에서 자체역량강화 워크샵을 개최했다.
 


신규 사업 및 주요 계속사업을 위한 성과평가를 대비한 이번 워크샵에는 9개 지부 회원 및 내빈 등 약 120여명이 참석했다.

 

본 행사에 앞서 사)한국예총경기도연합회 의정부지회와 ()캐슬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이덕범)는 상호협력 및 공동번영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어 진행된 본 행사 초청강연에서 의정부시의회 김정겸 자치행정위원장은 철학(哲學)은 처락(處樂)이다주제로 강연했다.

 

이외에도 의정부예술의전당 소홍삼 본부장이 지역축제 활성화방안의정부 새하늘병원 오승준 원장이 '문화예술인의 정신건강' 서울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이의신 교수가 '브랜드와 문화예술'을 주제로 강연을 펼쳐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워크샵에서는 비전과 핵심가치를 반영한 의정부예총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비전전략체계와 연계한 실행력 제고를 위한 시간을 가져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한편 의정부예총은 행복도시 의정부’, ‘문화와 예술의 도시 의정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각 분야별 9개 지부가 중심이 돼 예술의 균형을 이루고 지역 문화발전을 위한 노력에 힘을 쏟고 있다.

 

최명섭 의정부예총 회장은 앞으로 시민들과 충분히 소통하며 예술이 승화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글로벌 시대의 중심이 되는 의정부예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