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9-19 12:40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의정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집수리 실시

집수리 구슬땀에 어르신 함박 웃음

기사입력 2019-08-14 18:0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의정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임순)813일 관내 독거 가정의 집수리 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14일 협의체에 따르면,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의정부1동의 쪽방에 건네는 쪽빛 희망 프로젝트집수리 사업은 지역특색에 맞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집수리 대상자는 매우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거주하고 있는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으로 도움이 절실한 상태였으며, 이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0여 명이 참여해 도배와 장판을 교체하고 집안을 깨끗하게 청소했다.

 

이임순 의정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렵게 사시는 어르신을 위해 이 무더위를 잘 견딜 수 있도록 힘을 보태어 준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협의체 위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의정부1동 지역 특색에 맞는 복지 서비스 구현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의 집수리 뿐만 아니라, 독거노인 및 장애인을 대상으로 이불빨래 수거·세탁서비스,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각종 복지실천사업과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