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9-19 12:40

  • 뉴스종합 > 정치뉴스

김성원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당 대변인 임명

원내대변인‧당 대변인 역임하며 정무적 감각·소통능력 인정받아

기사입력 2019-08-14 13:0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동두천시‧연천군)


[경기북부탑뉴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814일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동두천시연천군)을 당 대변인으로 임명했다.

 

당 대변인은 당무관련 사항 및 국정 전반에 대한 성명·논평 등 각종 정책과 정치현안에 대한 당의 공식 입장을 전달하고 정당의 소식을 외부로 알리는 스피커 역할을 담당한다.

 

김 의원은 지난 2017년과 2018년 원내 대변인과 당 대변인을 수행하면서 탁월한 정무적 감각과 의회 활동경험을 바탕으로 논리적이면서도 날카로운 논평과 메시지 전달 능력을 인정받았다.

 

자유한국당 조직부총장, 원내대변인 등 주요당직을 두루 역임하며 소통역량을 발휘해온 능력 있는 젊은 대변인 임명을 통해 대국민 소통에 활력과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 의원은 당 대변인과 원내대변인으로 활동하며 대변인직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몸소 체감한 바 있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당대변인은 국민과 소통하는 창구 역할을 하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자유한국당이 국민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신뢰받는 정당으로 바로 설 수 있도록 당 대변인으로서 맡은바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