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9-19 12:40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신한대학교, 한국디자인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디자인관련학과 실무역량 강화 및 지역 환경개선 협약

기사입력 2019-08-14 12:4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신한대학교(총장 서갑원)813일 사회적 가치 구현과 디자인 교육 분야의 발전을 위해 한국디자인진흥원(원장 윤주현)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학교측에 따르면 이번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공동 세미나 및 연구 추진, 디자인대학 협업을 통한 인력양성 및 지역 디자인 환경개선, ·학 융합 발전을 위한 지식 및 인적자원 공유 등을 공동 추진키로 했다.

 

신한대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디자인예술대학의 실무역량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취업 및 창업 등 적극적인 현업진출을 위한 기반을 조성 할 예정이다.

 

특히 정부의 정책기조인 사회적 가치가 경제·환경·문화 등 모든 영역에서 공공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함에 따라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력을 바탕으로 정책, 사업,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공동연구를 추진해 사회적 가치 창출 활성화에 앞장 설 방침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이민선 신한대 대외협력처장, 윤주현 한국디자인진흥원장, 이 현 신한대 사회적가치추진단장 등이 참석했다.

 

신한대학교 서갑원 총장은 국정운영의 핵심적인 방향과 가치를 담고 있는 사회적 가치 구현을 목적으로 협약식을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학술기관으로서 우리대학은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촉진할 수 있는 연구와 협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