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9-19 12:40

  • 뉴스종합 > 남양주, 구리

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아동‧청소년과 함께한 여름 문화체험 나들이

기사입력 2019-08-10 17:0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박세정)는 지난 8일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순옥)와 함께 꿈나무지역아동센터와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대상으로 문화체험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다산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옥진)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평소 문화 활동의 기회가 적은 가정의 아동 및 청소년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람 및 VR체험을 하며 모처럼 신나는 한때를 보냈다.

 

정순옥 협의체 위원장은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이런 기회를 종종 만들어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문화체험의 기회를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세정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우리의 미래를 짊어질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줄 수 있어 기쁘고 의미 있게 생각한다. 이러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보다 창의적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오는 10월 평소 여행의 기회가 적은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을나들이를 떠날 예정이다.

박강일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