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0 16:45

  • 뉴스종합 > 포천, 가평

포천시 남북평화교류연합회, 남북평화 위한 첫 걸음 내딛어

평화로운 남북교류활동 지원 및 지역사회 발전 촉진

기사입력 2019-07-30 15:41 최종수정 2019-07-30 15:5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포천시 남북평화교류연합회730일 반월아트홀 여성회관에서 창립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남북평화교류연합회는 평화로운 남북교류활동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촉진하는 단체로써 건전한 지역사회문화 육성, 지역사회 개발 관련 사업에 집중할 계획이다.

 

또한 아동, 청소년, 성인, 노인 등 계층별 이익을 공여하기 위한 상담 및 교육도 실시하고 있으며, 남북교류 관련 교육 프로그램에 관한 학술연구·개발·보급 등의 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박윤국 시장을 비롯해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 이철휘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 지역위원장, 이중효 포천시 의정회장, 최춘식 경기도의회 의원 등 단체장 및 회원 9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포천국악협회의 식전공연, 개회사, 축사,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박윤국 시장은 남북평화교류연합회 창단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남북 평화시대를 맞아 남북교류협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남북교류협력을 증진하고, 나아가 포천시가 평화시대 남북경협 거점도시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