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9-19 12:40

  • 뉴스종합 > 남양주, 구리

구리시 지체장애인협화와 모두케어 업무협약 체결

지체장애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함께 노력 할 것

기사입력 2019-07-19 10:31 최종수정 2019-07-19 12:0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박해일 구리시 지체장애인협회장(좌)과 윤용선 모두케어 대표


[경기북부탑뉴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구리시지회(회장 박해일)와 모두케어(대표 윤용선)는 7월 18일 아름다운세상리조트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모두케어는 구리시와 남양주시에서 주간보호센터, 방문요양등 장기요양과 관련된 사업 및 보청기, 혈압계등 의료기기를 유통하는 회사로 이번 협약식을 통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더 할 수 있게 됐다.

 

모두케어는 구리시 지체장애인협회 회원 및 가족들에게 장기요양보험 설명 및 서류등의 대행을 하게 되며, 2회 이상 회원들을 대상으로 청력검사를 실시하고 국가지원 보청기 설명도 할 예정이다.

 

또한, 가정의 필수품인 혈압계, 혈당계, 체온계등의 의료기기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예정이다.

 

박해일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구리시지회장은 그간 병원을 포함한 여러 곳과 업무협약을 했고 오늘은 장기요양과 관련된 우수 업체인 모두케어와 업무협약을 하게돼 기쁘다이번 업무협약이 사회적 약자인 우리 지체장애인들에게 조금이라도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고 소감을 밝혔다.

 

윤용선 모두케어 대표는 구리시 지체장애인 협회회원들이 실제 장기요양보험이 필요하지만 잘 몰라서 혜택을 못 받는 경우가 있다상호 업무협약을 통해 장기요양보험에 대한 설명, 국가지원 보청기에 대한 홍보로 회원분들의 사회적 만족감을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업무협약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