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0-22 17:29

  • 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재)의정부시평생학습원, 송원찬 초대원장 취임

'행복과 희망 담은 평생학습원' 개관식 및 원장 취임식 가져

기사입력 2019-07-01 17:20 최종수정 2019-07-01 18:0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의정부시평생학습원(원장 송원찬)71일 평생학습원 개원식 및 송원찬 초대원장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평생학습원은 의정부시 평생교육사업을 총괄하는 전담기구로서 평생교육사들을 배치하여 정책연구 및 통계 분석, 통합적인 관리체계 구축 및 네트워크 활성화, 미래사회를 대비한 직업능력개발 교육 등의 전문적이고 특화된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또한 시민들의 민주의식 함양과 소외됨 없는 보편적 평생학습 참여 확대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선진 평생학습도시 조성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송원찬 초대원장은 취임사에서 시민과 함께 하는 공감경영, 지역과 함께 하는 협치경영, 미래와 함께 하는 융합경영, 세계와 함께 하는 선진경영을 통해 100년의 학습관문 의정부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맡은바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지난 10년 간 의정부시가 다져놓은 평생학습도시의 초석 위에 출범하게 된 학습원의 개원을 시민과 함께 더할 나위 없이 기쁜 마음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의정부시의 경제·사회·문화 전반에 걸쳐 도시의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의 행복과 희망을 약속드릴 수 있는 시민의 평생학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