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9-23 17:48

  • 기획취재 > 가볼만한 곳

아일랜드 캐슬, 5월 어린이날 다양한 이벤트 개최

오감만족 체험 프로그램 및 가족 친화적 패키지 마련

기사입력 2019-05-03 07:03 최종수정 2019-05-03 07:0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의정부시 장암동에 위치한 도심형 온천 리조트 아일랜드 캐슬 리조트 (대표 이덕범)’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가족 친화적 패키지를 준비하고 고객 유치에 나섰다.

 

아일랜드 캐슬은 4월 초 성수기 시즌을 대비해 워터파크 전체 시설의 보수와 내부 점검을 마치고 운영 중에 있으며, 5월부터 야외 워터파크를 전면 개장한다.

 

주중에는 주요 대형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는 슬라이드 타워를 운영하고, 주말에는 토렌트 리버와 실외 노천 이벤탕 등을 포함한 실외 워터파크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날 황금 연휴인 53일부터 56일까지 아일랜드 캐슬 워터파크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개성만점 페이스 페인팅 행사와 룰렛 경품 축제가 진행한다.

 

호텔 객실 이용권 뷔페 식사권 뮤지컬 관람 티켓 등 퀄리티 높은 경품들이 마련돼 있다.

 

특히, 54일과 5일 이틀간은 아이 촉감 발달에 좋은 도자기 만들기와 키즈 네일아트 등의 어린이날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 및 현장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체험 비용은 한 프로그램 당 2만원이다.

 

또한, 아일랜드 캐슬 리조트에서는 자체적으로 어린이날 호캉스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

 

어린이날 체험 프로그램 참여와 워터파크 이용, 호텔 객실 및 조식을 포함하는 해당 패키지는 3인 가족 대상 22만원, 4인 가족 대상 30만원의 특가로 제공한다.

 

아일랜드 캐슬 리조트 관계자는 “’온 가족이 즐기는 도심형 온천 리조트라는 당사 슬로건에 부합할 수 있도록 야심차게 준비한 패키지이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하고 알찬 가족 대상 패키지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아일랜드 캐슬 리조트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정보는 아일랜드 캐슬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